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바이오테크 및 제약 분야의 권위 있는 매체인 엔드포인츠 뉴스(Endpoints News)와 또 한 차례 협력한다.
이번 웨비나(webinar)에서는 간장학(hepatology) 분야에서 현재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전 세계 임상시험의 60%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유치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게 된다(GlobalData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진행).
웨비나 진행은 엔드포인츠 뉴스(Endpoints News) 아르살란 아리프(Arsalan Arif) 발행인이 맡는다. 참석자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의견 형성을 주도하는 주요 지도급 인사들과 바이오테크 분야 임상시험 의뢰사 관계자들이 포함된다.
웨비나 제목: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전 세계 간장학 (Hepatology) 임상시험의 집결지
방송 시간: 미국 동부 시간 6월 29일 오후 2시
웨비나 신청은 엔드포인츠 뉴스 웨비나 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현재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간장학 임상시험 수는 1300개 이상으로 이는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이거나 예정된 간장학 임상시험의 약 60%에 해당한다.
노보텍은 간염,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및 간암을 포함해 70개 이상의 간장학 분야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음 주제들도 함께 다루게 된다.
- 전 세계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간장학 분야 최신 임상 연구 및 임상시험 동향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험기관을 장학 임상시험에 참여시킴으로써 바이오테크 회사들이 얻게 되는 장점
- 의뢰회사들과 임상 시험자들이 개진하는 사후 의견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코로나19(COVID-19) 상황과 상대적으로 낮은 전파율을 가능하게 했던 요인들
- 원격 모니터링 및 탈중앙화된 임상시험에 대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규제 지침 및 수용 정도
- 위험 관리 전략
노보텍은 효율적 절차의 규제 환경과 고급 의료 인프라가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임상시험을 하는 바이오테크 회사들에 매우 매력적인 장소라고 밝혔다.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매년 200개가 넘는 임상시험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지역에는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많은 수의 환자들이 있을 뿐 아니라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진, 연구 인력 및 연구시설이 갖춰져 있다.
또한 노보텍은 최근 30번째 파트너십을 체결했는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 의료기관들과 파트너십을 맺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노보텍의 의뢰회사들은 가장 우수한 연구진, 임상 시험자들 및 의견 형성을 주도하는 주요 지도급 인사들에게 접근하는 차별화된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