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 관련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 안부가 걱정되지만 거리두기를 할 수밖에 없는 최근 상황을 반영해 온 가족 건강 선물이 될 수 있는 ‘테라큐민’, ‘네이처셋’, ‘컬처렐’ 등 한독의 대표 건강 관련 제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은 10월 3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
한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네이처셋’은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건강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홍삼 제품인 ‘홍삼Q 애니타임(1개월분 30포)’은 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홍삼Q 애니타임은’ 6년근 홍삼을 진하게 내린 짜 먹는 홍삼 농축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하고 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 농축액 건강기능식품인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28일분 28포)’은 8만원대다. ‘여왕의 석류진 프리미엄’은 엘라그산 31.92mg을 함유하고 있으며 파우치 음료 형태로 주스처럼 간편히 마실 수 있다. 또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1개월분 60캡슐)’ 3세트를 6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한독에서 정식 수입·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3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다이제스티브헬스’와 ‘헬스앤웰니스’는 1개월분 3세트 구입 시 각각 6만원대, 9만원대에 판매한다.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3세트 구입 시 파우더 제품인 ‘키즈패킷’은 7만원대, 츄어블 형태인 ‘키즈 츄어블’은 9만원대에 판매한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단일 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독의 건강 관련 제품들도 함께 추석맞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을 함유한 ‘테라큐민 플러스90(1개월분 60포)’은 2세트를 7만원대에 판매한다. 커큐민은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 푸드 강황에서 추출한 건강 성분이다. 우리딘, 콜린, DHA 등이 함유된 노년층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수버네이드(125ml 24병)’는 14만원,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져 소화 흡수가 빠른 파우더 제품인 ‘네오케이트(1캔 400g)’는 4만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또 미숙아와 성장이 늦는 아이의 열량 보충을 위한 영유아용 특수 조제 식품 ‘인파트리니’ 4개 구입 시 4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명절에 숙취 없는 건강한 술자리를 위해 열대과일 맛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도 10개입 1박스를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이번 한독의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기간 중 제품(일부 상품 제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석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돈 봉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